무료 백링크 체커 확인 도구 - YoonKeeMan
50821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21,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무료 백링크 체커 확인 도구

무료 온라인 백링크 체커 확인 검사기 도구 –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여 백링크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백링크 확인 도구를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는 웹 사이트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백링크 체커

백링크 체커 확인도구 목록

위의 웹사이트에서 모두 백링크를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몇몇의 웹사이트의 경우 하루에 백링크를 검사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Fiverr에서 가장 저렴하게 백링크 구매하기


또한, 백링크는 지금 형성되어 있는 모든 링크를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검색엔진 또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해당 링크를 인식하는데 일정 기간(2~4주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백링크란 무엇인가요?

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해당 웹 사이트에 대해 언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검색엔진에 중요한 요소 30가지”(example.com/25)이라는 글을 작성했을 때, 어느 커뮤니티에서 “여기 검색엔진에 중요한 요소에 대해 알려주네요. 여기 들어가보세요 example.com/25”과 같이 링크를 걸어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DA가 높은 웹사이트로부터 많은 백링크가 걸려있으면 자신의 사이트(블로그)의 DA도 높아지게 되고 이는 자연스럽게 구글 SEO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어떠한 백링크가 유용한가요?

  • Nofollow 백링크보다는 Dofollow 백링크를 이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 하나의 사이트에서 오는 여러 개의 백링크보다는 여러 개의 사이트에서 하나씩 오는 백링크가 훨씬 좋다. (물론, 여러 개의 사이트에서 여러 개의 백링크가 가장 좋다)
  • 또한 하나의 주소를 링크남기지 말고 골고루 남겨주는 것이 좋다. 가령 example.com/13이라는 글도 링크 걸어주고 다음에는 example.com/23의 링크를 걸어주는 것이다.

백링크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필요한 요소입니다. 백링크는 외부 사이트(블로그)등에서 자신의 블로그에 대해 링크의 형식으로 언급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말하면 다른 웹사이트에 내 블로그의 링크가 있는 것입니다.

DA(도메인 점수)가 높은 권위있는 웹사이트들로부터 걸려오는 다양한 백링크는 해당 블로그의 SEO점수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자신의 블로그 DA점수를 높이는 결과도 낳게되고 결과적으로 구글 검색엔진에서 상위에 랭크되기 더욱 쉬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점은 스팸 사이트, 스팸스코어가 높은 웹사이트 등에서 걸려오는 백링크는 오히려 블로그에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고로 좋은 웹사이트(블로그) 등으로부터 백링크를 생성하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정보 확인하기

 

해당 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