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X45KRIFT (선물, 현물, 추천인) - YoonKeeMan
50827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27,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X45KRIFT (선물, 현물, 추천인)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를 찾고 계신가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는 X45KRIFT 입니다.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면 10%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바로가기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X45KRIFT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현물 및 선물 거래를 모두 제공하는 시장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바이낸스 할인 코드는 X45KRIFT입니다. 새로운 바이낸스 사용자는 코드로 가입하여 바이낸스 추천 보너스를 받고 선물 및 현물 거래시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이용이 처음이시라면? ▶바이낸스 가이드북

 

Binance는 세계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Changpeng Zhao는 2017년 Cayman Island에 등록했습니다. Binance는 중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중국 정부의 암호화폐 통제 강화로 인해 회사 본사가 국가 외부로 이전되었습니다.

Binance는 높은 수준의 보안을 갖춘 거대한 시장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다른 교환과 동일한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Binance 추천 코드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코드로 가입하면 거래에 대해 수수료 할을 받을 수 있습니다. X45KRIFT은 바이낸스 추천인 수수료 할인 코드입니다. 이 할인 외에도 추천 프로그램에서 리베이트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를 이용하셔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수수료 혜택이 바로 적용가능한 바이낸스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바로가기

 

바이낸스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바이낸스 가이드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란 무엇인가요?

바이낸스 추천 코드는 X45KRIFT이며 적용하면 거래 수수료가 10% 할인됩니다. 친구와 추천 코드를 공유하고 추천에 성공할 때마다 거래 수수료 10%를 받으십시오.

특히 선물 거래를 하시는 경우 더욱더 많은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프로그램 (추천인 프로그램)

Binance의 추천 프로그램은 주로 거래 할인 및 수수료에 중점을 둡니다. 새로운 사용자를 Binance에 제안하는 추천자는 이 추천 프로그램에 따라 새로운 사용자가 Binance에서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에서 상당한 비율을 받게 됩니다.

친구가 추천인의 링크를 사용하여 가입하면 추천인은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매력은 추천에 대한 비율 커미션뿐만 아니라 고유한 거래 제안 및 할인에서 비롯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코드

바이낸스 추천인 할인 코드는 X45KRIFT이며 거래 수수료가 할인 혜택으로 거래시 1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 바이낸스 추천 코드를 적용하고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으세요.

 

바이낸스 가입 순서

바이낸스 가입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바이낸스 가이드북을 이용하시면 더욱 쉽게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절차를 시작하려면 바이낸스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클릭하십시오.
  2. 필수 정보를 모두 입력하십시오. 추천 코드 입력: X45KRIFT
  3. 비밀번호는 추측하기 매우 어려워야 합니다. 이중 인증을 켭니다.
  4. 양식을 작성한 후 추천인 ID 코드(X45KRIFT)를 입력하십시오.
  5. 거래소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추천인 코드 입력 후 KYC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KYC는 귀하의 신원을 인증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6. 가입 보너스를 받기 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 새 바이낸스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7. 이제 바이낸스에서 거래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선물 거래, 현물 거래, 스테이킹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코드

바이낸스 선물 추천 코드는 X45KRIFT이며 현물 거래 추천 코드와 동일합니다. 위의 수수료 할인 코드는 현물거래 또는 선물 거래에서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선물거래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에서 선물 거래를 하려면 선물 거래를 할 수 있는 선물 추천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바이낸스 수수료 정보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바이낸스의 수수료는 평균적입니다. 다른 플랫폼에 비해 사용자에게 과도하게 청구하지 않지만 더 낮은 수수료를 청구하는 다른 거래소가 많이 있습니다.

수수료를 줄이는 방법에는 VIP 프로그램 가입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사용자가 BNB를 보유하거나 30일 거래량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VIP 레벨은 총 10개입니다.

할인을 받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분명히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가입하고 추천 보너스를 받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래하는 통화 대신 BNB를 사용하여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BNB를 사용하면 거래 수수료가 25% 할인됩니다.

선물 거래의 경우 USD-M 선물을 거래하면 거래자가 수수료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수료는 주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메이커 주문을 사용하는 것은 수수료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다른 쪽 끝에 수취인이 있어야 하므로 주문을 채우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바이낸스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특징

주요 플랫폼 기능: 낮은 수수료, 포괄적인 차트 옵션 및 수백 가지 암호화폐

수수료: 구매 및 거래 수수료 0.015% ~ 0.10%, 직불 카드 구매의 경우 3.5% 또는 $10 중 더 높은 금액 또는 미국 전신 송금당 $15

지원되는 암호화폐 수: 바이낸스의 글로벌 트레이더를 위한 500개 이상. Binance.US에서 미국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는 60개

보안 기능: 2단계 인증(2FA) 확인, FDIC(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가 Binance.US에 대해 보증하는 미국 달러(USD) 잔액, 장치 관리, 주소 화이트리스트, 콜드 스토리지

지원되는 거래 유형: 지정가 주문, 시장가 주문, 지정가 제한 주문, 후행 지정가 주문, 후가 전용 주문, P2P 거래, 마진 거래, 일회성 주문 등

최대 거래 금액: 구매한 암호화폐에 따라 한도가 다릅니다.

 

※맺음말

바이낸스는 시장 안정성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매우 신뢰할만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는 다양한 거래 할인 및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등록 인센티브부터 추천 코드로 Binance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은 할인과 보상을 받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인과 추천인 모두에게 때때로 커미션과 할인이 제공됩니다. 바이낸스에서 거래를 시작하고 추천 코드 X45KRIFT을 사용하여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의 링크에는 추천인 (레퍼럴)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며 투자에는 손실이 따를 수 있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