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선물, 해외 및 국내) - YoonKeeMan
50819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19,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선물, 해외 및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거래소 (링크) 방문자 수(주별) 코인 수 유동성 평가 점수
바이낸스 3000만+ 400+ 800+ 10
코인베이스 400만+ 140+ 700+ 9.3
쿠코인 400만+ 550+ 550+ 8.3
FTX 500만+ 250+ 700+ 8.1
게이트아이오 600만+ 1100+ 500+ 8
바이비트 300만+ 100+ 600+ 7.9
크라켄 200만+ 100+ 700+ 7.8
후오비 글로벌 200만+ 350+ 600+ 7.7
Bitfinex 100만+ 150+ 600+ 7.3
업비트 300만+ 150+ 550+ 7

해외 거래소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거래소 입출금 방법
  3.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binance

바이낸스 거래소는 2017년 홍콩에서 설립된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선물, 마진, 현물 등 다양한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바이낸스는 비트코인(BTC), 이더(ETH), 라이트코인(LTC), 도지코인(DOGE) 및 자체 토큰 바이낸스 코인(BNB)을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암호화폐 및 가상 토큰에서 암호화폐 간 거래를 제공합니다. 2018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에 대한 중국의 엄격한 규제에 대응하여 본사를 EU 몰타로 이전했습니다.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소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바이낸스는 거래자가 전자 자금을 저장할 수 있는 암호화 지갑을 제공합니다.

거래소는 또한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이자를 얻거나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채굴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거래자가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바이낸스는 자체 블록체인 기반 토큰인 바이낸스 코인(BNB)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coinbase

국내에는 업비트, 빗썸 거래소에 많은 사용자가 있다면, 많은 미국 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Coinbase는 디지털 화폐를 사고, 팔고, 양도하고, 저장할 수 있는 안전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전 세계를 위한 개방형 금융 시스템을 만들고 사람들이 디지털 통화를 현지 통화로 또는 지역 통화로 변환할 수 있도록 돕는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oinbase는 우리 API를 사용하여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구축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쿠코인

쿠코인 거래소

KuCoin의 거래 수수료는 시장에서 저렴한 편에 속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월별 계좌 수수료가 없으며 출금 수수료는 다른 거래소와 동일합니다. 수수료는 현금 이체 방법과 사용하는 타사 앱에 따라 다릅니다. KuCoin은 전 세계적으로 4명의 암호화폐 보유자 중 1명이 이 서비스를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고객 기반의 가장 큰 장점은 시장에 유동성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거래하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원하는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활발한 거래자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KuCoin은 많은 거래소나 평균적인 거래소보다 훨씬 다양한 암호화폐를 제공합니다. 덜 인기 있지만 유망한 코인을 찾고 계신다면 KuCoin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FTX

ftx

FTX는 계속 확장되는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은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 커뮤니티에서 상당한 양의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켰으며 이미 높은 일일 거래량을 자랑합니다.

 

게이트아이오

게이트아이오는 정말 다양한 코인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 입니다. 출금시에 보안상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여 출금하기 곤란하다는 사용자 평가가 있는 점을 제외하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Gate.io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 거래, 10배 레버리지로 마진 거래, 마진 대출 또는 자금 차입, 기간 투자 계획 참여, Gate.io Startup 플랫폼을 통한 IEO 투자, 영구 스왑 계약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알트코인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Gate.io는 수수료가 저렴한 서비스입니다. 시중에서 가장 저렴한 수수료는 아니지만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플랫폼에서의 거래 비용은 총 주문 금액의 0.2%입니다.

 

바이비트

바이비트 거래소는 최근 현물/ 마진 거래 기능의 편리함으로 많은 이용자가 이용학 있는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폐와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크라켄

크라켄 거래소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보안 전문가 팀은 가능한 모든 공격 벡터를 다루기 위해 24시간 내내 작업하여 암호화폐 투자와 신원이 보호되도록 합니다. 유동성이 높은 거래소는 거래 주문이 원하는 가격으로 신속하게 체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라이브 채팅을 통해 자격을 갖춘 지원 팀에 연락하거나 광범위한 지원 문서를 통해 필요한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후오비글로벌

후오비 글로벌

Huobi는 플랫폼에서 24시간마다 250억 개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암호화폐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2013년에 설립된 Huobi는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거래량 기준으로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로 선정하는 큰 거래소입니다. 플랫폼의 사용자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액세스하여 디지털 통화를 구매, 거래, 교환, 저장, 차용, 적립, 스테이킹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낮은 수수료와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인 거래소 입니다.

Bitfinex

Bitfinex는 2012년에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Bitfinex 본사는 홍콩에 있으며 iFinex Inc.에서 관리합니다. 디지털 토큰(BTC/USD)을 거래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인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랭킹에서 10위 안에 들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거래소입니다.

 

업비트

업비트는 빗썸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이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코인이 거래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선정에는 객관적인 요소와 함께 주관적인 요소가 개입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의 링크는 추천인을 포함하고 있어 글 작성자에게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