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링크 찾기 검사도구로 확인하는 방법 - YoonKeeMan
50815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15,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깨진 링크 찾기 검사도구로 확인하는 방법

깨진 링크 찾기 검사도구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깨진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깨진 링크 찾기 웹 사이트

깨진 링크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seo요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

깨진링크(Broken Links)란 무엇인가요?

깨진 링크는 종종 데드 링크라고도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특정 페이지의 링크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끊어진 링크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 사이트는 항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웹 페이지가 오래되었습니다.
  • 새 도메인으로 재배치되었습니다.
  • 제거되었습니다.

특히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페이지에 대한 여러 개의 깨진 링크가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라면 항상 방문자에게 쾌적하도록 노력해야하고 SEO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의 모든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깨진 링크 검사기는 웹 사이트의 모든 깨진 링크를 추적하고 웹 페이지의 링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는 경우 큰 도움이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끊어진 링크를 보는 것은 사람들이 목적을 가지고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에게 실망 스러울 수 있으며 방문자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 할 수없는 경우 다음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더 이상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깨진 링크에 대한 나쁜 경험이 축적되면 사이트에 대한 이미지 또한 나빠지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가 장기간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링크 썩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웹 사이트에 깨진 링크가 많이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경우 검색엔진최적화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오류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이 웹 사이트 깨진 링크 검사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링크를 찾아야합니다.

특정 페이지로 이동해야하는 링크를 클릭하면 대신 404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는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깨진 링크라고합니다.

다음은 끊어진 링크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일부입니다. 웹 사이트를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웹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
  • 웹 페이지 영구 링크가 수정 또는 변경되었습니다.
  • 웹 페이지가 방화벽이나 기타 유사한 소프트웨어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끊어진 링크는 사용자 경험을 매우 불쾌하게 만들고 웹 사이트의 평판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깨진 링크가 많이 존재한다면 SEO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자신의 블로그 혹은 웹 사이트에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깨진 링크 검사기를 사용하여 broken links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이트의 seo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깨진 링크 찾기 도구는 웹 사이트에서 깨진 링크를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이렇게하면 오류를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도구들은 간단히 주소만 입력하면 검사를 시작하므로 SEO 전문가 나 웹 마스터가 아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