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페이지 용량 확인 도구 (Page Size Checker) - YoonKeeMan
50843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43,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웹사이트 페이지 용량 확인 도구 (Page Size Checker)

웹사이트 페이지 용량 확인 도구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자신의 웹 사이트 혹은 블로그의 특정 페이지의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 용량 확인 도구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페이지 용량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SEO 핵심 요소에 대해 찾고 계신다면? ▶바로가기

 

표준 웹사이트 용량은 어느정도일까?

웹 사이트의 성능은 로드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면 이탈률이 감소합니다. 사이트의 페이지 크기 (KB)를 알려줍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 크기 검사기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표준 웹 사이트 크기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평균 웹 페이지 크기가 3MB 미만이면 사이트가 더 빨리로드됩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 크기가 3MB를 초과하면 이탈률이 급격히 증가하여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페이지로드 속도를 높이려면 먼저 웹 사이트 페이지 크기 검사기 도구에서 웹 사이트 크기 테스트를 수행하고 도메인 크기를 확인해야합니다. 보고서에 사이트 크기가 3MB 이상이라고 표시되는 경우 웹 사이트 레이아웃 크기, 모바일 웹 사이트 크기, 기본 웹 페이지 크기 및 화면 크기 크기에 대한 작업을 시작해야합니다.

사이트 크기의 요소

실제로 페이지의 너비는 웹 사이트 디자인의 핵심 요소입니다. 사용자의 화면 해상도보다 더 큰 너비를 선택하면 곧 웹 사이트가 브라우저에 완전히 맞지 않고 가로 스크롤바가 나타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 중 일부를 보지 못하거나 프로젝트 작업을 불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행동 요인이 감소합니다. 웹 사이트 크기는 로딩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웹 사이트의 속도를 높이는 것은 사이트 소유자뿐만 아니라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중요합니다. 더 빠른 사이트는 행복한 사용자를 만듭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사이트 속도를 개선하면 운영 비용도 절감됩니다. Google 웹 마스터 다른 한편으로, 너무 작은 너비를 설정하면, 특히 웹 사이트의 콘텐츠 부분이 매우 얇 으면 웹 사이트도 불편하게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