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키워드 순위 포지션 확인 도구 - YoonKeeMan
50830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30,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무료 키워드 순위 포지션 확인 도구

무료 키워드 순위 포지션 확인 도구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해당 키워드로 자신의 웹사이트가 구글 검색엔진에서 몇 번째 순위에 나열되었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키워드 순위 확인도구

키워드 포지션 확인 도구

 

키워드 순위 확인도구는 무엇인가요?

키워드 순위 확인도구는 자신의 웹사이트 주소와 목표로 하는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여 해당 타겟 키워드로 검색하였을 경우 구글 검색엔진에서 자신의 웹사이트가 몇 번째에 나열되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위의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이 목표로하는 키워드에서 몇 번째 순위에 나열되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목표로하는 순위보다 많이 낮은 경우, 글쓰기 SEO 혹은 깨진 링크 찾기, 백링크 작업 등 다양한 seo 순위 향상 작업을 진행하여 더욱 높은 순위에 자신의 글이 노출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깨진 링크 찾는 방법에 대해 찾고 계신다면? ▶바로가기

 

Google 순위 검사 도구는 사용자가 타겟 키워드를 검색 할 때 웹 사이트 방문 페이지가 표시되는 위치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와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의 키워드 위치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추적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현재 SEO 작업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목표로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타겟 키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 (주로 상위 10 개 위치)에 표시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웹 사이트의 위치를 ​​확인하고 상위 10 위 안에 어느정도 만족할만 한 수준입니다. 검색 위치에 따라 웹 사이트가받을 가능성이있는 전체 트래픽의 비율을 파악하려면 몇 가지 통계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의 상위 10 개 결과를 살펴 보겠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엔진인 구글은 특정 검색어를 검색 할 때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가 첫 번째 페이지에 표시되는 정도에 따라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검색 엔진 트래픽의 양이 결정됩니다. 구글의 결과는 두 섹션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유료 광고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중 3 개가 있고 그 뒤에 두 번째 섹션이 있으며 10 개의 일반검색 결과로 구성됩니다. 10 개의 일반 검색 결과는 통계적으로 사용자 클릭의 약 90 %를 유도하고 유료 검색 결과는 10 %를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검색 자의 33 %가 최상위 위치를 클릭하므로이 항목을 많이 찾는 이유입니다. 이후 66 %의 사용자가 2, 3 또는 4 번째 결과를 클릭하게되며 결과 페이지 아래로 내려 가면 클릭률이 감소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5 % 미만이 일반적으로 두 번째 페이지를 클릭하여 연결합니다. 이는 1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으면 표시 할 가치가 전혀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아무리 글을 많이 작성한다고 하더라도 첫 페이지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웹 사이트의 랭킹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SEO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물론, 글을 매력적으로 작성하고 더욱 방문자들이 오래 글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내부적인 글쓰기 작업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