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가상배경 추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Zoom) - YoonKeeMan
50817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17,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줌 가상배경 추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Zoom)

무료 줌 가상배경 추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Zoom)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줌 가상배경 추천 이미지를 찾는 방법과 줌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줌 가상배경이란 무엇이며 왜 사용하는 것인가요?

최근에 비대면으로 회의 또는 강의를 하는 경우가 많아짐에 따라 줌을 이용하여 집에서 온라인으로 회의 또는 강의를 듣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회의에 참석하게 된다면 웹 캠을 통해 자신의 모습 뿐만 아니라 집 배경 혹은 자신 외의 타인 등이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사생활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느낌을 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에 따라 웹캠 안의 내 모습 외의 배경을 모두 제거하고 오로지 자신의 모습과 자신이 선택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할 수 있는데 이 기능을 ‘가상배경’이라고 합니다.

현재로써 줌 가상배경은 모든 컴퓨터 사양에서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줌(Zoom) 가상배경을 사용하기 위한 컴퓨터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텔 CPU

  • i5 6세대 이상
  • i7 4세대
  • i3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AMD CPU

  • 라이젠 5 이상

 

만약 줌 가상배경이 적용되지 않지만 자신의 집 배경을 그대로 노출되는 것이 꺼려지는 경우라면 “녹색스크린”을 체크하시면 하나의 색상으로 나타나는 배경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줌 가상배경 추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무료 이미지는 Pixabay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Pixabay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pixabay.com

 

줌 가상배경 적용하는 방법

줌 가상배경 적용하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줌 회의로 접속한다
  2. 하단의 [비디오] – [가상 배경 선택]으로 들어갑니다
  3. 기존에 제공되는 가상배경을 선택하거나 우측에 위치한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한다.
  4. 만약 녹색스크린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위치한 [녹색 스크린을 사용합니다]를 체크하신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가상배경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줌 가상배경 추천 1

▲줌 회의 화면 우측하단에 위치한 [비디오]의 여러 항목 중 [가상 배경 선택]으로 들어갑니다.

 

줌 가상배경 추천 2

▲위와 같은 화면에서 기존의 가상배경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가상배경 외에 자신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싶으신 경우 우측에 위치한 +버튼을 클릭하셔서 업로드하신 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줌 가상배경 추천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및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필터 만들기 방법이 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