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 전격 비교 (2021) - YoonKeeMan
50832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50832,single-format-standard,edgt-core-1.1.2,ajax_fade,page_not_loaded,,yoonkeeman-ver-1.7,vertical_menu_enabled, vertical_menu_width_29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from_right,wpb-js-composer js-comp-ver-5.5.5,vc_responsive

모바일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 전격 비교 (2021)

모바일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다양한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와 해당 플레이어들의 기본적인 정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앱 플레이어란?

앱 플레이어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이유는 안드로이드의 앱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매우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화면은 PC 화면에 비해 매우 작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PC화면과 같이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으면 더욱 조작이 쉽고 정교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는 이용하기 힘든 멀티태스킹을 이용하실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앱 플레이어를 이용을 선호합니다. 가령, 게임 화면을 녹화하거나 스크린 샷을 찍는 등의 행동을 스마트폰에서 하기는 쉽지 않지만 노트북 혹은 PC화면에서는 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앱 플레이어의 사이트 주소 (다운로드 가능한 주소)와 지원하는 OS 등에 대한 기본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플레이어 추천 순위

빠른 비교

앱 플레이어 주소
녹스 앱 플레이어 (Nox) https://kr.bignox.com/
블루스택 (BlueStacks)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미뮤 플레이어 (MEMU Player) https://www.memuplay.com/ko/
엘디 플레이어 (LD Player) https://kr.ldplayer.net/
게임 루프 텐센트 게이밍 버디 https://www.gameloop.com/en/ko
코플레이어 (KOplayer) https://koplayerpc.com/
리믹스 OS 플레이어 https://sourceforge.net/projects/remix-os-player/
AndY https://www.andyroid.net/
MSI 앱플레이어 https://www.msi.com/Landing/appplayer
피크 앱플레이어 https://www.peakplayer.net/

아래에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Nox)

녹스 앱 플레이어 추천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멀티, 간편한 마우스와 함께 키 녹화 성능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을 PC화면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가상키보드를 실행하고 여러가지의 게임과 PC버전의 게임도 간편하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복잡하였던 녹화를 쉽게 마우스 키 녹화의 한 번의 클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BlueStacks)

블루스택

블루스택의 사전 설정 게임 컨트롤로 자신만의 게임 컨트롤이 가능하여 정확도를 매우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의 게임 플레이는 pc게임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설정한 컨트롤로 쉽고 빠르게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커스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컨트롤을 가져오기, 내보내기, 공유하기 기능 등을 이용하여 온라인 상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슈팅모드를 이용하여 높은 정확도로 K/D율의 상승을 노릴 수 있으며 한 개의 버튼 클릭만으로 가능하여 더 빠른 응답시간을 자랑합니다. F1을 눌러서 조준하고 마우스로 슈팅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의 자유로움과 손쉬운 제어로 모바일 상에서 보다 더욱 정교한 슈팅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중 인스턴스 모드로 여러 개의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에코 모드’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여러 개의 인스턴스가 실행된다고 하더라도 PC를 최적화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인스턴스를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리니지2 레볼류션에서의 채집을 실행하고 PUBG 전리품 모으기와 아스트랄 크로니클에서 게임 플레이 등의 여러 게임을 PC화면에서 한 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뮤 플레이어 (MEMU Player)

미뮤 앱 플레이어 추천

스마트 제어로 더욱 정교하게 마우스와 키보드를 제어하고 간편하게 가상키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OpenGL과 다이렉트X 3D로 현실감있는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또한, 같은 PC화면에서 여러 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LD Player)

LD Player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여 PC화면에서 즐 길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 환경에서보다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는 가상키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번의 클릭으로 다중 화면을 생성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기능이 있으며 멀티 컨트롤로 튕기는 현상없이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려하시는 영상 녹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손 쉽게 영상을 녹화하고 편집하실 수 있으며 FPS 그래픽으로 다양한 슈팅게임을 즐기시기에 적합합니다.

 

 

코플레이어 (KOplayer)

코플레이어

최고의 Android 에뮬레이터 중 하나는 사용자가 Windows PC 또는 Mac에서 고품질 Android 게임 환경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Koplayer입니다. 이 견고한 무료 Android 게임 에뮬레이터는 사용자에게 지연 없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른 에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Koplayer를 사용하면 Android 기기를 소유하지 않고도 Android의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앱을 다운로드, 설치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원하는 위치에 쉽게 끌어다 놓을 수 있는 .apk 파일을 지원하므로 끌어서 놓기를 통해 앱을 수동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스팀 게임 추천 순위를 찾고 계신다면?

 

리믹스 OS 플레이어

RemixOS

  • 사이트 주소: https://sourceforge.net/projects/remix-os-player/
  • 지원 OS: 윈도우, 맥OS

리믹스 OS는 윈도우와 같은 화면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AndY

AndY

Andy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컴퓨팅 사이의 장벽을 허물고 사용자에게 최신 Android OS 기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무제한 저장 용량, PC 및 Mac 호환성, 데스크톱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예, 이제 Windows에서 Android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조이스틱으로 사용하면 게임의 멀티 터치 또는 자이로 요소를 희생할 필요가 없으며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의 원활한 연결 덕분에 거리에서 SnapChat 전화 사진을 수신하고 집에서 데스크톱에서 볼 수 있습니다.

 

MSI 앱플레이어

MSI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

높은 프레임 비율을 모바일 게임을 즐기실 수 있고 최대 240FPS 지원하며,  한 번에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및 게임 컨트롤러를 통해 최대 용량으로 재생 중단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피크 앱플레이어

피크

  • 사이트 주소: https://www.peakplayer.net/
  • 지원 OS: 윈도우, 맥OS

피크 앱 플레이어는 국내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어를 잘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존의 앱 플레이어보다 더욱 친밀감이 높고 한국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앱 플레이어 추천 순위 Top10을 확인해봤습니다.